목록2016/05 (6)
니파의 여행기
솔 광장에서 멀리 떨어지지 않은, CHOCOLATERIA SAN GINES 라는 곳을 찾아갔다.추러스로 유명한 집이라고 한다. 진한 초콜릿에 추러스를 찍어먹으면 된다.
솔 광장의 LA MALLORQUINA 라는 곳에 들어가서 배를 채웠다. 진한 초코우유 (커피였나?) 뭔가 유명해서 갔다기 보다는, 거기에 빵집이 보여서 갔을 뿐이지만,이미 위치적인 이점도 있고, 잘 알려진 맛집이라 봐도 무방할 정도로 사람들이 붐볐다.
2016/05/08 - [국내여행기] -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 오늘은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삼성과 SK와이번스가 경기를 펼친 날이였습니다.딱히 야구에 관심이 있지는 않지만, 가족여행이였는지라, 처음으로 삼성라이온즈파크에 가게 되었죠. 야구장은 고등학교때 이후로는 처음입니다.고등학교때는 학교에서 단체로 야구장에 응원하러 간 적이 있었거든요. (경북고) Sony a65 크롭바디 + 18-135mm 렌즈 조합은 상당히 편합니다.위치가 나쁘지 않은 편이라, 최대망원에서는 충분히 선수들을 구별할 수 있을 정도가 됩니다.100% 크롭을 한다면 맞은편에 위치한 관객조차 식별이 가능할 정도로 좋았습니다. 제가 앉은 좌석입니다. 좌석 관계로 1루에 위치하고 있었는데, 통로 하나를 사이에 두고 왼쪽에는 와이번스 응원팀이 있..
삼성라이온즈파크는 2016년 3월에 공식 개장한 대구광역시의 새로운 야구장입니다.수성구 고산2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철 2호선 대공원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차량을 갖고 온다면 주차문제는 심각하지만, 그게 아닌 통행의 문제라면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야구장 주차장은 3시간 전에 문을 닫는다던가 그렇다고 하더군요. 다만, 택시를 타고오던, 버스를 타고오던 아예 통행이 힘들정도로 차가 막히는 그런 곳은 아닙니다. 왕복 10차선의 큰 도로가 뻗어있는 가운데, 도로 오른쪽에 바로 붙어있기 때문입니다. 요즘은 KBO규정에 의거하여 주류반입이 상당히 까다롭습니다.물론 이런 행사들이 그렇듯이 숨길려면 충분히 숨길수는 있습니다만, 굳이 그런 수고를 하는 사람은 극히 드물겠죠. 제가 위치한 곳은 1루쪽입니다..
이모의 추천으로 가게 된 안동 거창숯불갈비는 경상북도 안동시 운흥동 안동갈비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뭐, 갈비집에서 갈비시켜 먹었는 것에서 딱히 뭐라 할 말이 없긴 합니다만.. 갈비를 다 먹고 난 뒤에, 제공되는 요 2가지의 탕(?)이 인상적입니다.갈비보다 더 맛있다고 볼 수 있을 정도로, 괜찮네요. 전반적으로 맛은 괜찮았으니 추천드립니다.
바쿠스 ( BAQUS ) 라는 맥주집이 수성못을 걷는 도중 눈에 띄었습니다.서울에서는 종종 맥주집에 가곤 하는데, 정작 대구에서는 맥주집에 가본 적이 없네요.그런만큼 한번 들어가봤습니다. 가격이..대구인데도 전혀 싸지가 않습니다.사실 이런 수준 가격이라면, 서울에 가더라도 선택지가 많아집니다. 결국 저렴하게 스텔라 한잔.이상하게 탭에서 뽑아내는 맥주는 캔맥주와는 맛이 다른 거 같습니다. 엄청 부드럽게 넘겨지는게, 목욕을 마친 뒤라 그런지는 모르겠습니다. 내부는 이런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맥주를 마실 곳을 찾았다는데는 의의가 있지만, 그 가격을 생각해본다면, 저렴하지가 않다는 것이 불만이네요.추후 크래프트 비어에도 도전해볼까 싶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