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16/04/30 (5)
니파의 여행기
오늘 가보게 된 메타세콰이어길은 대구광역시 달서구 호산동의 호산공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네비게이션에 따라서 호산공원이 아닌 근린공원이라고 치면 나오기도 합니다. (올레 네비) 호산고등학교 위로 나있는 자그마한 길이 바로 메타세콰이어 나무로 구성된 메타세콰이어 길입니다. 일반적인 메타세콰이어길이 폭넓게 심어져 있다면, 여기 호산공원 메타세콰이어길은 그 폭이 상당히 좁습니다.길이는 약 1km 가량입니다. 이게 전부입니다.말 그대로 메타세콰이어 길..중간에 도로를 기점으로 한번 끊어졌다가 다시 시작되게 되는데, 그 도로를 기점으로 한쪽은 잘 관리되어 있는 것 같고, 한쪽은 그렇지 않다는 느낌이 강합니다.장점이라면, 빽빽하게 구성된 메타세콰이어길이며, 단점이라면 바로 길 옆으로 고등학교와 공장들이 다닥다닥 붙어..
하중도는 대구광역시 북구 노곡동 금호강에 위치해 있는 작은 섬입니다.이름이 하중도 입니다. 가을에는 코스모스로 유명하며, 지금 같은 봄에는 유채꽃으로 유명합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이미 유채꽃은 때가 지난거 같습니다 ㅠㅠ그럼에도 불구하고, 넓게 펼쳐진 초록들은 사람 눈을 즐겁게 만들어줍니다. 의지만 있다면야, 여전히 유채밭 속에 파묻힌 사진을 찍을 수는 있을 정도인거 같긴 합니다. 보통 제주도가 유채밭으로 유명한데, 요즘 대부분의 곳은 돈 달라는 곳이 많은 반면, 여기는 입장료 이런 것이 없으니깐 좋습니다.좀 더 빨리 오면 어땠을까 싶네요.빙글빙글 돌아가고 있지만, 사진상으로 표현은 하지 못했습니다 ㅠㅠ셔터스피드...한쪽에는 갈대 숲이 조성되어 있습니다.여기는 따로 길이 나 있지는 않습니다. 사실 유채나..
7월의 스페인은 매우 덥다.그리고 그 햇살은 뜨겁고 강렬하다.그런만큼 선글라스는 필수품. 숙소를 나와 솔 광장으로 향했다.미리 숙소자체의 위치를 솔 광장까지 걸어가기 쉬운 곳을 선택했기에, 걸어가는 것에는 어떠한 문제도 없었다. 가장 먼저 솔 광장으로 이동한 이유라면, 보다폰 지점이 거기에 있었기 때문이다. 영국쪽에서 시작된 보다폰 ( vodafone )은 스페인에서도 영업을 하고 있었는데, 한국의 KT, SK 같은 망통신 사업자라고 보면 된다.쉽게 말해서 유심을 판매하고, 휴대폰을 이용하게 해주는 그런 곳이다.일단 우리의 일정이 약 한 달 가량으로 짧지 않았으며, 그런만큼 한국에서 데이터 무제한을 이용하기에는 비용측면이 상당히 비싸다.매번 현지로밍 역시 비용측면에서 무리라고 봤고, 전화나 이런 것 보다..
2016/04/29 - [여행정보] - 프랑스 파리 세주르 & 어페어 로이시 빌리지 숙박후기 프랑스 파리의 샤를 공항 인근의 숙소에서 하룻밤을 묶었다.누군가는 공항노숙을 선택할지 모르겠지만, 일단 샤워를 하고 침대에서 제대로 몇 시간을 잘 수 있다는 것 자체로 여행의 피로도는 차원이 다르게 달라진다.비록 프랑크푸르트까지 비즈니스석으로 오긴 했지만, 그렇다고 피로가 쌓이지 않는 것은 아니니깐. 파리는 순전히 프로모션 조건상 인/아웃이 동일해야 되었고, 아웃을 파리로 결정하였기에, 인 역시 파리가 된 것에 불과했다.파리에서 마드리드까지 가는 다양한 방법을 검토해본 결과 이지젯을 이용한 항공이동이 가장 합리적이라 판단하였고, 그렇기에 새벽부터 이지젯을 이용하기 위해 샤를 드골 공항으로 향했다. 초코 우유.맛은..